2016/11

    In & Out Burger

    In & Out Burger

    ​ 미국 가면 한번은 먹어보라는 인앤아웃 버거를 먹어보았다. 평소에 햄버거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치즈가 풍부하고 기름기가 많은 맛(?)으로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먹은 버거가 기본 맛으로 가장 밋밋한 맛이라고 했다.

    아이폰7의 인기

    아이폰7의 인기

    앤아버부터 얼바인, LA까지 보이는 족족 애플매장에 들렀는데 아이폰 매물이 없어 구매를 못했다. ㅠㅠ

    미시간 대학교 정경 at 앤아버

    미시간 대학교 정경 at 앤아버

    ​​​​​​​​​​​

    포드 박물관 at 디트로이트

    포드 박물관 at 디트로이트

    시간 짬을 내서 디트로이트에 있는 포드 박물관에 들렀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여러 전시물이 있어, 오히려 미국 역사 박물관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시간이 없어 박물관 내부만 관람했지만, 외부 공원코스까지 더 돌면 볼꺼리가 많다고 한다. 가격은 주차비 25달러, 박물관 내부관람비 20달러 정도로 생각보다는 재미있었다.

    백종원의 순두부 레서피 [TVN펌]

    백종원의 순두부 레서피 [TVN펌]

    백종원의 '순두부찌개 양념장' 레시피 꿀팁[재료] 소금 1/4컵, 고춧가루 1.5컵, 진간장+국간장 0.5컵, 간마늘 0.5컵, 식용유+참기름 0.5 컵, 파 1컵, 양파 2컵, 간돼지고기 1컵 (일반컵 기준)[조리방법] 1) 파기름을 내고2) 노릇노릇해지기 전에 고기 투하3) 양파 두컵을 넣고 좀 오래 볶아줘유4) 간 마늘 반컵, 소금을 넣고5) 고춧가루 한 컵반, 설탕 1/2숟갈 투하!6) 간장으로 마무리하면 끝이유 (물 사용 금지!)7) 식은 다음에 요런 비닐팩을 준비하고8) 양념장을 넣고 톡톡톡 쳐서 평평하게 만들고 9) 냉동실에 보관하고 쓸 때마다 조금씩 잘라 쓰면 되유!영상으로 따라하기 : http://tvcast.naver.com/v/615377백주부 레시피 모음 한눈에 모아보기 : http..